마켓컬리 온라인 최저가 이후 판매량 33% 늘어

마켓컬리 온라인 최저가 이후 판매량 33% 늘어

first 07.07 11:1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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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켓컬리는 1년 내내 가장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EDLP 정책을 올해 4월부터 시행한 이후 3개월 간 관련 상품군의 판매량이 이전 동기간 1~3월 대비 33%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.

마켓컬리는 "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들을 깐깐한 품질관리로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온라인 기준 최저가로 판매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게 한 결과"라고 분석했다.

마켓컬리는 EDLP 정책을 적용한 '365일 최저가 도전' 전용관을 통해 고객 구매 빈도가 높은 채소, 과일, 수산, 정육, 유제품 등 신선식품과 쌀, 라면 등 필수 식품 등 약 80여 가지 상품을 온라인몰 최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.